NOTICE

디아이엔터테이먼트 공지사항
제목 [언론] 팀장님과의 동거 발각 대위기, 아슬아슬 오피스 로맨스 웹드라마 ‘두근두근 출근’
작성자 디아이엔터테인먼트
작성일자 2020-05-07

 


 

 

은정과 재훈의 동거가 발각될 위기에 처했다.

주인공 은정(손예지 분)과 재훈(최준한 분)의 동거가 윤대리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위기를 맞이한 것.

지난 6일 무비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두근두근 출근’ 3화에서는

우여곡절 집들이를 마치고 동료들과 헤어진 은정이 재훈의 집에 다시 돌아온다.

하지만 핸드폰을 두고 갔다며 재훈의 집에 다시 찾아온 윤대리와 마주치게 되고 추궁을 당한다.

다행히 타이밍 좋게 등장한 재훈 덕분에 위기를 넘기게 되지만,

재훈과 은정 사이의 묘한 기운을 감지한 윤대리가 은정에게 질투를 느껴 의도적으로 모함을 한다.

은정은 이런 윤대리의 행동에 표정이 굳어진다.

3화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윤대리에게 동거가 걸릴까 보는 내내 두근두근거렸다”.

“대리님에게 찍히다니 은정의 처지가 너무 딱하다”, “윤대리님 불쌍한 은정이 괴롭히지 마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피스 웹드라마 ‘두근두근 출근’은 주인공 은정과 재훈의 두근두근한 오피스 로맨스를 다루고 있다.

편당 10분 내외, 총 8부작으로 기획됐으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됐다.

영상은 매주 수요일마다 무비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제작을 맡은 무비다는 웹드라마와 독립영화, 단편 콘텐츠 등

영상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하는 콘텐츠 저작권 무비 플랫폼이다.

매달 1일 참여자와 영상 제작으로 얻은 수익을 분배하고 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4&aid=0004419981

다운로드수 0